본방보다 30분 빠른 파업뉴스데스크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50214263727295 아시아경제

mbc 총 파업이 장기화 되면서 MBC 노조는 자신들의 파업사태의 이유와 현 상황등을 정리하면서 앞으로 자신이 어떻게 해나가겠다는 생각을 정리해놓은 동영상을 제작해 웹상으로 유포했다는게 글의 내용 전부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건질게 있는 동영상이라서 옮겨봤습니다.

 

 <mbc파업뉴스 동영상>

 

 

일단 과거의 파업하면은 대자보와 야외시위. 플랜카드, 신문광고등이 적합한 홍보방법으로 알려졌지만.

이제는 UCC를 통해 자신들의 주장을 알리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이번의 mbc파업뉴스도 마찬가지고요.

이 UCC는 mbc가 파업을 하는 이유, 그리고 지금의 파업상황과 여러 시민들의 후원과 그에 대한 감사. 등을 정리하여 동영상에 담았고 그를 전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긴 글을 읽지 않아도 mbc파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인터넷미디어에 의 효과적 활용에 대한 예인것 같아서 올려봤습니다는 훼이크고 MBC파업에 관련된 글을 한번정도 올려보고싶었습니다.

<출처>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50214263727295 아시아경제

Posted by contentadmin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