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음식

고속도로 휴게소에 사 먹을만한 음식들

NPC_Quest 2026. 2. 16. 08:00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으로 향하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명절 음식도 좋지만, 고속도로 위에서 즐기는 소소한 먹부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죠.

특히 휴게소 편의점은 예상치 못한 지역 특산물이나 실험적인 제품들이 기성품들과 대결하는 흥미로운 장소이기도 합니다.

제가 직접 경험해 보고 괜찮았던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 지역의 특색을 담은 멜로온 빵: 구미 지역 멜론을 활용한 이 빵은 일반적인 만주 계열임에도 불구하고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입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해서 여행 선물용이나 가볍게 나눠 먹기에도 적당해 보입니다. 멜론 음료수도 패키징 해서 판매하던데, 그것도 다음에 구해봐야겠습니다. 

 

 

  • 추억과 휴식을 주는 믹스커피 캔디: 익숙한 노란색 믹스커피의 맛을 그대로 응축한 제품입니다. 운전 중 피로를 쫓기 위한 용도로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명절의 긴장을 회사나 일상에서 익숙하게 느꼈던 맛을 느끼며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 비싸면서도 강한맛의 '자연을 담다' 시리즈:  '자연을 담다' 시리즈 같은 원물 칩은 일반 과자들보다 비쌉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맛이 자꾸 손이 가게 합니다. 

명절이라는 특별한 시간 속에서 이런 소소한 간식들이 이동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랍니다. 다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