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온 물건/SSR-한정판

패스트푸드 매장 머그컵을 얻는 법-일상을 둘러볼 것

NPC_Quest 2025. 12. 31. 21:32

패스트푸드점에 방문해서 매장에서 먹을 따뜻한 음료를 주문하면 머그컵을 줍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머그컵을 들고 음료를 홀짝거리면 평소와는 다른 낯선 익숙함이 느껴집니다. 적당히 불편한 좌석에서 익숙한 무게의 머그컵을 들고 멍하니 음료를 마시면 뻔해보이는 집 밖의 공간에서 집에서만 느끼는 경험을 하게 해주죠. 

커피전문매장에서 강화유리잔이나, 커피잔으로 마실때는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는 나지만 가벼운 잔과 커피를 즐기느라 정신이 없죠. 텀블러도 좋긴 합니다만, 입술의 쇠 느낌이 기분에 따라 신경 쓰일때도 있고, 설거지 할 생각때문에 그 순간을 즐기긴 힘들죠. 

 

 

이런 경험은 패스트푸드점의 머그컵으로 집에서 음료를 마실 때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패스트푸드점의 머그컵을 들고 집에서 음료를 마시고 있으면, 바깥에서 느낀 감정을 집에서 편안하게 풀어내고, 내일을 준비할 수 있게 느끼게 해줍니다. 

 

그런 머그컵들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확실한 방법을 답해드리자면, 개업 아니면 폐점때 매장에 가시면 됩니다. 

가끔 중고매장이나, 리셀 스토어등에 오래된 컵들이 올라오는 경우들이 있긴 하지만, 누가 쓴 건지 애매하기도 하고, 관리가 어떻게 된 건지 의심가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전 개점한 패스트푸드 매장이 있다고 하면 들려서 머그컵을 얻곤 합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해야 증정한다지만, 그래도 구하는게 어딥니까...)

 

이런 이야기는 가볍게는 당근 동네소식이나, 주변 지인들을 통해서 듣고, 깊게는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개점 소식을 확인해 방문하는게 제일 확실하지만,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발견하시는 쪽이 더 즐거울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주변을 돌아다녀보시면 뭔가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그런 발견들은 일상에 소소한 변화를 주고, 소소한 변화는 이후 작은 행복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의 올 한해는 어떠셨나요? 즐거운 일들을 만나셨나요? 아니면 많이 힘드셨나요?

내년에는 일상속에서 작은 발견을 하고 행복을 누리실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