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선정 죽기전에 꼭 먹어야할 50가지 음식 을 생각하시고 오셨다면 낚이신거에요.

뭐랄까... 개인적으로 '이런건 한번 먹어보자.'라던가 '이런건 한번 먹어보고싶다.'라는걸 적어봤습니다.

뭐.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할 50가지 음식에 겹치는것도 있지만...뭐 어떻습니까? 개인창작인데...ㅋ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귤, (학명은 만다린으로 제주감귤을 의미.)
2. 수정과
3. 뱀딸기. (군대훈련할때 먹었는데. 특유의 밋밋함이 좋았습니다.)
4. 헛제삿밥.
5. 생소한이름의중국음식(짜장면,탕수육,짬뽕,만두,깐풍기말고 뭐 색다른매뉴를 이름만보고 도전하는겁니다.)
6. 홍차.
7. 찐쌀
8. 과메기
9. 돼지국밥(made in 부산으로)
10. 부침개.(초콜렛파전말고요.)


11. 탄산수 (사이다 말고 그냥 탄산이 들어간 물있잖아요.미묘합니다.)
12. 전투식량 (A형을 못먹어본게 한이긴 하지만 그거때문에 다시 군대가긴 싫습니다.)
13. 케비어(슬슬 못먹어본게 나오기 시작합니다...)
14. 빙어
15. 카카오99 (앤간하면 소량으로드시길. 괜히 요리해드신다고 하시지 말고...)
16. 오리떼기, 달고나,쪽자(셋중에 하나는 이름을 아시겠지...)
17. 아마존 부족민들이 먹는 벌레 (꿀벌레라고 하는건 맛있어보이는데...)
18. 빵나무열매
19. 삐딴. (삐딴문답이였나? 삐딴에 관련된 수필을 읽고나서부터 지금까지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중 하나.)
20. 아슬아슬한 유통기한의 우유 (의외로 고소합니다. 냉장보관되었다면...)


21. 붕어빵
22. 나조잼 (제가 남의 음식 마다한 역사가 얼마 없어서말이죠..궁금하긴합니다.)
23. 박카스
24. 천연치클껌.
25. 대나무소주(담양에 가면 팝니다. 향이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26. 참치(캔참치말고 진짜 생참치나 냉동참치나...뭐 그런거 먹고싶습니다.)
27. 곰국
28. 고기파이
29. 환자식(굳이 입원하라는게 아니라 가장 몸이 약한 사람이 먹는다는것을 생각하시면서드셔보시면 좋다는 의미.)
30. '간만에 먹는' 부모님이 해주시는 밥.('간만에'가 중요. 저빼고는 모두들 한동안 안먹던 부모님의 밥을 먹고 감동받으셨으면 합니다.)


31. 외국노점음식 (관광객의 입맛을 맞추지 않은 외국의 맛이 살아있는 음식.)
32. 멕시코음식(매운 향신료가 많이 들어간다는데 궁금합니다)
33. 직원용식당 (안되면 남의학교식당이나 기사식당이라도...)
34. 직접만든 요리(하다보면 30번과 묘하게 결합될겁니다.)
35. 외국에서 먹어본 한국음식 (이것도 묘하게 31번과 엮일겁니다. 한국특유의 맛이 잘 살아있든. 외국의 입맛이 가미되었든 꽤 색다를겁니다.)
36. 피자.
37. 젓갈
38. 소금구이
39. 비빔국수
40. 수박화채(국물이 사이다나 후르츠칵테일이면 더욱 근사.)


41. 머루,다래(이름은 아는데 드셔보신 분이 의외로 적더군요.)
42. 온리 채식식단.(오이만 처묵처묵하라는게 아니라 나물에, 셀러드에 조림에... 채식은 다양하답니다.)
43. 직접따거나 잡고 키운 재료로 만든 음식(한번정도 수확에서 조리까지 자기스스로 해보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쑥국도 좋고, 생선매운탕도 좋고,정 요리 못하시면 시골친척집에 널려있는 감이라도 직접 따서 드셔보시길. 기분 색다릅니다.)
44. 뷔폐
45. 번데기
46. 추어탕
47. 돼지껍데기
48. 곡물차
49. 불량식품(한번쯤은...한번은 먹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50. 하루정도 굶어보고 먹는 음식.(요즘은 다이어트의 목적 아니고서는 음식을 줄이는 일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하루정도 굶어보고 먹는 음식도 색다를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이정도군요. 여러분들은 어떻습니까?

Posted by contentadmin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